자필후기

자필후기

YK를 찾은 의뢰인분들께서 직접 보내주신 후기 입니다.

작성일 : 2023.04.12 조회수 : 908

여러 방면으로 저를 신경 써주시고 사건을 잘 해결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처음 사건이 발생하고 저는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고 인생이 이렇게 끝나는구나 싶었습니다.
인터넷에 법률사무소를 찾아보던 중 성공사례가 눈에 띄게 많아서 법무법인YK 서초점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법률사무소를 찾고 직접 방문해 본게 처음이라서 혼자 막막한 심정으로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에 상담을 했을 때 실장님, 전문위원님들, 변호사님과 얘기를 나누면서 저에게 큰 안정감과 상세히 설명해 주시고
그러셨을 때 저는 너무나 감사하고 조금이나마 마음이 안정되었었습니다. 법에 대해 저가 무지 했었고 앞이 깜깜 했었습니다.

일상생활도 못하고 밤마다 잠도 안오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상태였고 아슬아슬하게 있었던 거 같습니다. 실장님이 주기적으로
안부를 묻고 전화를 해주셨습니다. 어떻게 보면 사소한 일이고 그럴 수 있지만 저에게는 큰 힘이 되었던 카톡과 전화였던 거 같습니다.

실장님이 그리고 변호사님도 본인이 준비할 거 필요한 양형자료들만 준비 잘하면 나머지는 회사가 할일이라고 말씀하셨던게 저는
너무나도 믿음이 갔었던 거 같습니다. 1차 조사는 저 혼자 갔지만 2차 조사때 변호사님과 둘이 갔었습니다. 조사 전 변호사님이 마음의
안정도 엄청 주셨고 조사받은 후에도 수사관님이 저한테 정말 좋은 변호사님 만났다고 하실 정도로 열심히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어렵게 주신 이 기회 헛되이 낭비하지 않고 저도 제 인생 열심히 살겠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저를 신경 써주시고 사건을 잘 해결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법무법인YK를 찾아간 거는 정말 행운이고 신이 있다면 도와주신 거 같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세달 조금넘는 시간이 지만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사건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시고 신경 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건담당변호사

최윤경 변호사 * 사건 담당 변호사 사진을 클릭하시면,
변호사 소개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