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YK 김기훈변호사님. 염준연식장님께
앞만 보고 달리던 저에게 청천벽력같은, 경찰서 출석요청을 받은 저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공문서위조하는 벌금형이 없는 형사사건으로, 수사관님도 상황이 이해는 되나 검찰이 이걸 받아줄것 같지는 않다고 부정적으로 얘기하셨고.저는 추방될 위험에 처해있었습니다.
얼떨결에 수사받고 이튿날 바로 수원에 있는 법무법인 YK를 검색해서 모든 자료 다 둘러보고 최종면담을 갔었죠.
김기훈 변호사님. 엄중연 실장님께서 제 상황을 자세히 경청해주시고 "무조건 믿고 맡기세요"가 아닌 실제상황 그대로를 말씀해주셨어요.
워낙승 산이 낮은 사안이라 저도 많이 불안했습니다.
며칠후 김기훈변호사님께 서 시간이 촉박하니 면담을 하시라고 하셨고 한시간정도 면담을 진행 혔는데 그당시 어떠한 메모도, 녹음도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생점 의견서를 보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면담시 제가 예기했던 아주 사소한 것까지 빠짐없이 전부 들어가 있었으니까요. 얼마나 의뢰인의 말에 집중하였으면 그걸 다 기억하시고 의견서에 반영하셨는지 감동이었습
니다.
마침 추석연휴가 끼었는데, 변호사님께서 쉬지도 않고 최종의견서를 연휴 끝나라 바로 제출해주셨고, 당연 아주 좋은 결과를 내주셨어요.
이틀만에 나오게 해주셨어요.
변호사는 의뢰인의 칼이라고 한다면 법무법인 & 김기훈변호사님은 최고중의 최고의 칼이라고 단언할수 있습니다.
법무법인k는 감동이었습니다
피드백도 얼마나 빠르신지 제가 묻기도전에 항상 먼저 바록주셨고, 추석이란 큰 명절에 과감히 휴식을 포기하고 의뢰인의 사안부터 처리하신것도 감동이었고. 무엇보다 진정으로 의뢰인을 옆집누나처럼. 친구처럼 의뢰인의 말에 귀를 기울여주신게 진심으로 마음에 와닿았어요.
승산이 20%인 어려운 사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경험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좋은 결과를 끌어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온 세상에 법무법인 'Yk를 알리고 싶습니다. 대충 어디가 좋다더라. 규모큰데가 잘한다더라보다 젤 중요한건 얼마나 의뢰인의 말에 경청하고 의뢰인을 가족처럼 생각하는지가 중요한 것같습니다.
정말 위기에서 벗어나 귀화할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최고입니다.